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암보험진단금 알아봤어요~

암보험진단금 알아봤어요~


특히 암은 발병률과 사망률만 높은것이 아니라 치료비도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건강할때 준비해두지 않으면 나중에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될 수 밖에 없습니다. 비싼 치료비로 인해서 암치료를 미루거나 포기하는 사람도 상당한 만큼 미리 준비해 두시는것이 좋습니다.


최근 여성발생률이 높은 암이 갑상샘암과 유방암입니다. 발병률이 늘어나면서 보험사는 급히 보장금액을 축소하고 있습니다. 유방암의 경우는 가장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으니 확인하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암보험진단금


가장의 경우 암에 걸리게 되면 치료를 받으면서 직장생활을 한다는것은 거의 불가능 합니다. 가족들의 생활비도 책임을 져야하기 때문에 치료에 필요한 진단금과 각종 의료비용을 보장해주는 상품은 미리 알아보시고 필수로 준비해 두셔야 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암보험은 비갱신형으로 100세까지 보장받는 상품 입니다. 그리고 적은 보험료를 내면서 실속있게 보장받는 상품이죠. 혼자서 이런 상품을 찾는것이 쉬운일은 아니지만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면 간편하게 알아볼수 있습니다.



암보험진단금


고혈압환자 또는 당뇨환자 암보험 가입조건은 고혈압 또는 당뇨로 인한 합병증이 없어야하고 입원, 수술이 없어야 합니다. 그리고 무진단으로 가입가능한 암보험 상품도 있으니까 무료상담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에서 여러가지 보험의 보장내용과 보험료 등을 본인에게 알맞는 맞춤보험으로 비교안내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암보험진단금


암보험은 보통 일반암으로 (위암, 폐암, 간암, 대장암, 자궁암, 유방암등이 있으며) 고액암은(식도암, 백혈병, 뇌암, 췌장암, 림프종, 뼈/관절연골의 암 등등) 소액암은(피부암, 상피내암, 감상샘암, 계양성종양)등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암은 치료기간이 길고, 치료비용이 많이드는 질병이라서 진단금을 많이 받을수 있는 상품이 좋습니다. 특히 고액암은 추가 보장이 필요합니다. 고액암은 식도암, 췌장암, 뼈암, 뇌암, 림프암, 조혈암등이 있습니다.



암보험진단금


보험상품 특성상 한번가입으로 장기간 유지해야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어떤보험이 나에게 적합한지, 특약사항과 보험료는 얼마가 적당한지 세심한 비교가 필요하니 꼭 견적비교 받아보시고 가입하세요.


암은 재발이나 전이가 심한 질병으로 일반암보험은 1회에 한하여 보장하지만 최근엔 두번암보험은 2회까지 보장하는 암보험으로 암환자들에겐 좋은 소식 인것 같습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